제품의 고장발생시 구입처 또는 제조사 센터에 상담을 하시고 서비스를 받으십시오.
보상여부 및 내용 통보는 요구일로부터 7일 이내에, 피해보상은 통보일로 부터 14일 이내에 해결해 드립니다.
무상서비스
구입후 1년(제품보증기간)이내에 제품이고장날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(단, 배터리는 6개월 무상서비스)
일반제품을 영업용으로전환하여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 적용됩니다.
소비자 유형 피해 :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발생된 고장(즉, 고장성 불량에 한하여 마케팅성, 통신서비스, 고객과실은 제외)
보상내용
보증기간 이내 : 교환 및 무상수리
보증기간 이후 : 유상수리
유상서비스
고장이 아닌 경우 :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고객님이 요금을 부담하게 되므로 반드시 사용 설명서를 읽어 주세요.
소비자 과실로 고장인 경우 :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임의로 수리,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,
당사 기사 및 지정 협력사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시,
당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매품 구입 사용으로 고장 발생시
그밖의 경우 : 천재지변(화재, 수해)에 의한 고장 발생시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